본문 바로가기

최종편집일 2022-08-09 23:51

  • 뉴스 > 상주인터넷뉴스

상주시 ‘미래상주 중흥프로젝트 개발 용역’ 착수보고회 개최

- 민선 8기 중흥하는 미래상주를 위한 전략사업발굴에 구슬땀 -

기사입력 2022-06-29 00:16

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
0

상주시(시장 강영석)는 지난 28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미래상주 중흥프로젝트 개발 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하였다. 이날 보고회는 강영석 상주시장을 비롯하여 국소장 및 주요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용역 수행기관의 용역 방향 및 내용에 대한 보고와 질의응답 순으로 진행되었다.

 

상주시는 중흥하는 미래상주 실현을 위해 정부와 경상북도 등 상급 관의 정책변화에 적극 대응하고, 민선 8기를 이끌어 갈 핵심사업과 신성장 산업 발굴을 위해 지난 2023년 신규시책 보고회에 이어 용역을 추진하고 있다.

 

이번 연구용역은 주민만족도 조사를 병행하여 지역주민의 의견을 반영하고, 지방소멸과 초고령화, 경제 불안정 등 급격한 대내외 환경변화 속에 발전 전략을 모색하고 민선 8기 지역발전을 선도하기 위해 6개월간 추진될 예정이다.

 

강영석 상주시장은 민선 8기를 이끄는 선발투수로서 시정의 안정과 연속성을 바탕으로 기추진 및 계획된 사업들을 속도감 있게 추진하고, 우리 시가 가진 잠재력과 역량을 발휘하여 새로운 성장 동력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시민 모두가 행복하고 잘사는 상주를 만들어 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.”라고 하였다.

박희옥 (heeok5086@naver.com)

댓글0

스팸방지코드
0/500